롯데닷컴, 래시가드 진화형 '웨트슈트' 매출 전년 대비 65%↑

입력 2016-06-17 13:35   수정 2016-06-17 13:47

%5B첨부사진1%5D_배럴_Pluma_네오프렌_자켓_1mm__%28이미지출처%3D배럴%29.jpg
온라인종합쇼핑몰 롯데닷컴은 최근 한달(5월13일~6월12일)간 웨트슈트의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65% 증가했다고 17일 밝혔다.

웨트슈트는 네오프렌 소재로 제작된 수영복의 일종이다. 네오프렌은 내유성(耐油性)을 가진 합성 고무 소재다. 기존에는 주로 잠수복 등에서 체온을 유지하거나 외부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목적으로 활용됐다.

최근 네오프렌의 강점을 살리면서도 가벼운 웨트슈트가 개발돼 다양한 레저 활동에서 활용되고 있다. 주로 1~3mm의 두께의 네오프렌 소재로 출시되는 웨트슈트는 래쉬가드보다 두꺼워 체온 유지나 자외선 차단 등 피부 보호가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롯데닷컴은 오는 30일까지 ‘헬로우 써머 바캉스룩(Hello! SUMMER VACANCE LOOK)’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선 50개의 다양한 웨트슈트를 비롯해 수영복, 래쉬가드 뿐만 아니라 여름 시즌 의류 및 아웃도어 브랜드의 기능성 의류를 선보인다.

MD추천품목으로는 4-way 스트레치로 자유로운 활동과 퍼포먼스가 가능한 ‘배럴 Pluma 네오프렌 자켓1mm(12만9000원)’, 최고급 네오프렌 소재를 가미해 유연성이 좋은 ‘배럴 Front zip 3/2mm women 풀수?29만5000원)’ 등이 있다.

할인 쿠폰과 브랜드와 상품별 사은품 증정 이벤트도 있다. 레이지비, 아레나, 레노마, 엘르수영복 등 인기 상품은 최대 5~15%의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레노마 수영복의 경우 10만원 이상 구매 시 방수가방(레저백)을 증정한다.

서보람 롯데닷컴 백화점의류팀 MD는 “올해 날씨 변화가 심해 체온 유지 및 피부를 보호할 수 있는 웨트슈트가 인기를 끌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며 “바캉스를 준비하고 있다면 이번 행사가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고은빛 기자 silverlight@hankyung.com



급등주 싹쓸이! 인공지능 로봇이 추천하는 6월 상승 1순위는?
매일 200여건 씩 업데이트!! 국내 증권사의 리서치 보고서 총집합! 기업분석,산업분석,시장분석리포트 한 번에!!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를 통해서 다양한 투자의견과 투자종목에 대한 컨설팅도 받으세요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한경+ 구독신청]
ⓒ 한국경제 & hankyung.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